본문 바로가기
잡담

행복이란..

by 코냐♥ 2020. 3. 25.

" 나는 행복 이란 포도주 한잔, 밤 한알,

허름한 화덕, 바다소리처럼

참으로 단순하고 소박한 것임을 깨달았다.

필요한 건 그뿐이었다. "

-그리스인 조르바 글귀-


몇일 전 요기저기 서핑을 하다가

"그리스인 조르바" (책)의 글귀를 보게되었는데,

 

너무 공감되면서 그 글귀가 잊혀지지 않았다.

저 글귀처럼 #행복 이란 정말 단순하고 소박한 것 인데 그걸 모르고 지나치고,,

그런 소박한 것 도 지켜내지 못하고,, 감사하지 못했던 내가 생각나드라..

 

일상이 감사고 행복인데 말이다.

 

욕심 부리지 않고 현실에 불안해 하지않고

그렇게 살고싶다.

 

요즘 나는 무언가 불안하고, 걱정하고

그러고 살고 있었는데...

 

이 글귀를 보고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리스인 조르바" 이 책을 꼭 읽어봐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