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MW 드라이기" MS6210A" 드라이기 추천!(항공모터 드라이기)

by 코냐♥ 2020. 10. 26.

얼마전에 드라이기에서 불꽃을 본 후,,

조심조심 냉풍만 쓰다가 구매한

" JMW " 드라이기!!

( 모델명 : MS6210A )

매번 저가의 드라이기만 구매하다가

오래 사용 할 목적으로 맘 먹고 구매했어요 ㅎ

 

 

가격 : 73,000 원

전 솔직히 JMW 브랜드를 잘 몰랐는데

JMW 드라이기가 항공모터 드라이기로

유명하드라구요!!

미용업에 종사하시는 전문가분들도

많이 사용한다길래 고민않고 결정했어요 :)

다만, 드라이기 모델이 너무 많아서...

어떤 모델을 사야할지 고민 좀 했다는...

여튼 고민끝에 " MS6210A " 모델로 구매했어요!

 

 

H mall 에서 구매했는데,

드라이기 거치대가 덤으로 왔어용!

 

 

맨 위에 볼록 튀어나온 버튼으로

냉풍/온풍 조절 할 수 있고,

바람세기는 3단 으로 조정 가능해요~

 

 

색도 고급스러워서 맘에 드네요 ㅎㅎ

 

 

그리고 노즐도 2개가 들어있어요~

물결무늬 노즐은 스타일링 할 때

쓰는 것 같았어요!!

 

 

JMW 드라이기(MS6210A)

소리는 일반적으로 드라이기에서 날 수 있는

소리로 크게 거슬리지 않았어요!

제가 몇 일 사용해본 결과!!

바람이 쎄서 머리가 금방 마르고

냉풍의 경우도 정말 찬바람으로

잘 나오드라고요 ㅎㅎ

항공모터여서 그런지 몰라도 바람도 쎄고,

뭔가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나름 비싸게 구매한 드라이기이니

잘 관리해서 쓰려고용 !!

온풍쓴 후 냉풍으로 식혀 OFF 해주는것이

오래쓰는 팁 중에 하나라네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