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뚜기] " 열려라 참깨라면 "

by 코냐♥ 2020. 11. 2.

주말에 롯데마트 장보다가 발견한 오뚜기 신상라면!

" 열려라 참깨라면 "

저는 이 라면을 보자마자 사야되! 하며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다죠 ㅎㅎ

제가 열라면과 참깨라면 둘다 좋아하는데

두 라면의 조화라니....

그리고, 작명센스가 완전 굿!!

" 열려라 참깨 " !!

추억의 멘트인데... ㅎㅎ

 

 

포장도 참깨라면의 노랑과 열라면의 빨강을

교묘하게 잘 섞어 놓았죠?

 

 

열려라 참깨라면에도 계란블럭이 들어있었어용~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요 ㅋㅋ

 

처음 먹으면 열라면의 맛이 조금 더 있지만,

먹다보니 참깨라면의 고소함도 느껴지면서!

얼큰하니, 넘나 맛났어요 :)

너무 맵지도 않으면서 살짝 고소한 맛도 있어서

저한테는 완전 호호호!!!

 

 

제 2의 진라면 매운맛이 될 수도 있지않을까...

살짝 미리 추측을 해봅니다만,,,ㅎㅎㅎ

저는 다시 사먹을 것 같고요?

한가지 아쉬운건 아직 모든 마트에서 파는건 아니고,

현재는 롯데마트에서만 판다고 하네요ㅠㅠ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는 안하실거에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