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노랑통닭 : (순살)알싸한 마늘치킨 드뎌 먹어봄!(솔직후기)

by 코냐♥ 2020. 5. 11.

이번주 주말에도 저는 취킨을..

탐색하기시작했습니다..ㅠㅠ

주말엔 취킨이져.... ㅋㅋㅋ

그놈의 치킨은 왜 질리지도 않는지.. 후~~

오늘은 TV광고보고 항상 궁금했던

노랑통닭의 "알싸한 마늘치킨"

시켜보았어요~~^^

즤희집 가까운곳에 노랑통닭이 있는지라

전화로 시키고 직접 찾아가서

재난지원금 카드로 결제했어요!! ㅋㅋㅋ

지역화폐 되는 매장이어서 너무 좋았어용 :)

야금야금 지원금 갉아먹기.... ㅎㅎㅎ

가격은 !!!

(순살)레귤러 15,000 /(순살)사이즈업 19,000

입니다~~

 

 

후라이드가 맛있는 집!

드뎌 찾아와서 개봉하기 시작... ㅋ

 

봉지안에는 종이봉투에 담긴 치킨이랑

각종소스(양념/허니머스타드/소금)가 들어있고

죠기 하얀통이 바로 ...

"알싸한 마늘소스" 입니다!!

저는 왠지 레귤러는 양이 작을것같아소

사이즈업으로 해서 시켰어요!!

 

 

뚠뚠해 보이죵?

마늘소스부터 열어보았어용~~

 

 

사진에는 마늘이 둥둥 떠다니고있는것만 보이지만,

섞어보면 다진마늘이 은근 많이 들어있어요!

 

 

사이즈업을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양은 많았구여~

2인이 먹고 살짝 몇조각 남는정도?

(저희는 3-4조각 남았어요..

순살이라 1조각 크기가 작아요)

물론 치킨을 잘 먹는 성인에 한해서요 ㅎㅎ

레귤러 시켰으면 아쉬웠을 뻔 했어요 ~

저희는 치킨러버들이라... ㅋㅋ

 

 

맛나보이쥬? ㅎㅎㅎ

넘 배고파소 마늘소스 찍지않고

후라이드상태의 치킨을 먼저 맛보았는데,

꽤 바삭하고, 노랑통닭 특유의 카레맛 나는

튀김옷이 입혀져있는 순살 후라이드 맛이었어요!

 

 

소스는 부어서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찍먹파라소,, 소스에 담궈먹기로.. ㅎㅎ

그리고 마늘소스가 알싸하단 말이 많어서,,,

부어먹을 생각은 하지도 않았어여 ㅋㅋㅋㅋ

 

 

소스에 담구었단 뺀 모습인데,

곳곳에 다진마늘 붙어있는거 보이시죵?

다진마늘이 은근 많이 들어있어요!!!

확실히 순살이라 퍽퍽한 부분도 없지않아 있었는데,

마늘소스에 찍으니 살짝 촉촉해지면서

겉에 묻은 마늘때문에 적당히 알싸한 맛까지!

조합이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쌈 드실 때 마늘도 같이 넣어

드실 수 있는 분이라면 거부가 없을만한 맛.?

소스의 맛은 많이 먹어본 맛인데...

달달+새콤+알싸한 간장소스 맛이에요!!

간장에 와사비와 달달한 매실엑기스를 섞은맛?ㅋㅋ

이건 지극히 제 느낌 제 상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함께 먹으니 치킨도 덜 느끼한 것 같았어요!

 

 

마늘소스랑 양념소스 번갈아가면서

마구마구..먹었습니다...ㅜ

급 후회되네여......

쇠주한잔도 함께요...... ㅠㅠ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맛나게 먹긴했지만,,

노랑통닭 자체가 원래 그런건지..

튀김옷이 좀 두꺼워서?(많아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튀김옷 좋아하는 저도 살짝 두껍고 많다 느낄정도?

이 부분만 빼면 튀김옷도 바삭해서 좋았고,

알싸한 마늘소스의 궁합도 좋았어서 추천이에유~

그냥 후라이만 먹어도 맛나긴 한데,

마늘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나드라구여?!

마늘소스에 찍어먹으니

확실히 덜 느끼하기도 하고용 :)

 

 

포장시 알싸한 마늘소스는 별도로 통에 담아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나눠 먹기 좋을듯 해유~~

저는 다음에 또 한번 시켜먹고 싶긴한데,

튀김옷의 호불호(카레맛과 두께)가 있어서,,

여러분의 선택에 맡기겠어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