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모두의 새벽배송] 온라인 장보기 후기

by 코냐♥ 2020. 4. 30.

얼마전, #하겐다즈아즈키모찌 아이스크림

리뷰를 올렸었는데

오늘은 그 아이스크림을 먹게해준

SSG닷컴 [모두의 새벽배송]

구매후기를 남겨보아요^^

제가 사실 온라인 장보기는

거의 이용을 안한편이었는데,

어느 날 광고에 SSG 새벽배송 이벤트를 본 후

우연히 들어갔다가 일주일 간격으로 2번이나

온라인 장보기를 했다는 사실~~

 

 

가장 큰 이유는 ...

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때문이었어여ㅋㅋ

제가 사실 아이스크림을 매우 좋아하는데,

새벽배송 앱에서 첫 구매

10,900 원 짜리 아이스크림을

1,000원 에 살수있다해서 ..

너무 혹해서.. 그만....::ㅋㅋ

제가 리뷰도 올렸었지만, 너무 맛났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남편이 구매를 해서 또 먹었어요ㅎㅎ

어차피 장볼거 편하게 새벽에 받구,

이래저래 이득이겠더라구요~~

이 꿀정보를 어여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저도 늦게 아는 바람에..ㅠ

#새벽배송 도 이마트나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와

마찬가지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는 무료였어요!!

이거저거 담지도 않았는데,,4만원 금방 넘드라구여

4만원 채우는건 일도 아니에여.. ㅋㅋㅋ

둑흔둑흔~ 또 아수쿠림 먹을생각에 새벽배송을

기다렸답니다~~ ㅋㅋㅋ

 

 

앗! 또, 첫구매 혜택 한가지 더!

새벽배송 첫구매 고객은 무료로

일명 #알비백 이라하는 보냉백에 물건을 담아줘여!

알비백은 다음 주문시 문앞에 두면

배송기사님이 알비백에 물건을 담아주고 가세요~

 

 

아무래도 새벽시간대에 배송되서 바로 못받으니

보냉백에 담겨지면 물건의 변질도 덜 할 것 같고,

전 이 보냉백도 맘에 들더라구여~

그냥 공짜면 다 좋은거 같아여ㅋㅋㅋㅋㅋ

 

 

알비백을 열어보니 요래 냉장 냉동 기타 제품 나눠서

담아져 있더라고요^^

비닐이 좀 많이 크긴했어여~~

그게 좀 낭비라고 생각은 되었지만......ㅎㅎ

 

 

죠기 보시면 하겐다즈가 또 있죠~~ 너무조와^^

유부초밥은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샀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노브랜드크라비 도 재구매에요!!

크라비는 다음에 따로 포스팅 해볼게요~ ㅎㅎ

가락시장표 방울토마토도 사봤는데

완젼 괜찮았어여!! 추천입니다~

(750g 4,500원대)

 

 

 

쨌든, 물건 다 꺼내고 찍은 사진인데,

안이 진짜 넓어요!!

캠핑갈 때 음식이나 식재료 넣어가기 딱 좋아요!

장난감 정리함으로도 이용 하드라구요?

 

 

참고로, 계란도 시켰었는데

계란은 깨지지 않게 별도로 큰 쇼핑백에

따로 담아서 배송해주었어요~ !!

구래서 나름 안전하게 왔어요~

그러나 역시 포장이 과한면은 있긴있네유...:

저는 사실, 장 볼 때 야채나 과일같은것은

눈으로 보고 사야 안심이 되서

온라인 장보기는 거의 안하던 사람인데,

이번에 SSG 새벽배송 으로 구매해보니

생각보다 물건도 좋고 너무 편했어여ㅋㅋㅋ

물론, #온라인장보기 로 상품 오는게

복불복이긴하지만, 아직은 이상한 상품이

잘못온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운이 좋게도^^

저는 앞으로도 자주 애용하려구요!!

특히 요즘은 온라인 시장에 첫구매 등 이런저런

이벤트와 혜택이 많으니까

요기죠기 알아보고 구매해볼라구요 ㅎㅎㅎㅎ

또 좋은 혜택 알게되면 공유할게요!!

저처럼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하겐다즈 혜택 없어지기전에 얼른 GO 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