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노브랜드 간편한 유부초밥

by 코냐♥ 2020. 4. 26.

주말 점심 ,

간단하게 #유부초밥 을 만들어 보았다!!

#노브랜드 에서 나온 유부초밥인데,

540g 에 4,380원,

무려 6인분양이 저 가격이다...

엄청 가성비 뛰어난 제품~~

요즘 회사에 도시락을 싸가지고 댕겨서

도시락도 싸고 이래저래,

간단하게 먹어볼까 하고 구매했다는~

 

뜯기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이놈의 건망증이..ㅠㅠ

중간이 많이 뜯기기 했지만...

"간편한 유부초밥" 이라고 써있다~ㅋㅋ

6인분이면 양도 진짜 많은건데

4천원대라니.. 정말 맛만 있음..

이건 계속 재구매각,,

 

포장을 뜯으면 후레이크와 초밥소스, 유부가

3개 씩 나눠 들어있다!!

이사진도 역시나 한개를 이미 뜯고나서

뒤늦게 찍은 것... 그래서 2개씩만 있는데...

총 3개씩 나눠 들어있다는거!!

한번에 2인분양인듯!

3번에 나눠먹을 수 있게 들어있다~

 

 

은근 감동한 부분~ 이게 뭐라구...ㅋㅋ

이거 가위로 잘라야 되나 하고 있었는데,

아주편하게 뜯게 되어있었다!!

좋아좋아~~

 

 

유부초밥 위에 크래미 올림 맛날거 같아서

집에 크래미 하나 남은거 뜯어서

마요네즈,후추 살짝넣어 버물버물~

유부는 국물 꼭 짜고,

밥에 후레이크와 초밥소스 넣어 섞어주고

유부에 밥만 넣어주면 끝~~

1봉지에 밥은 한 공기 반 정도면 될듯!!

밥 많이 안 넣으면 한공기로도 가능할 것 같다~~

아! 그리고 난 애호박 있어서 잘게 썬 후 볶아서

후레이크와 같이 넣어주었다!!

집에 야채있는것들로 잘게썰어서 볶은 후

밥이랑 섞어주면 더 맛남!!

 

 

크래미 하나 올렸다고 더 맛나보이넹?ㅎㅎ

크래미 또 사서 유부초밥에 다 올려 먹을예정!!

참치마요 만들어서 올려도 맛날듯~!!

1봉에 유부 16개 씩 들어있어서 양도 많고

정말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유부초밥!!

맛도 타사 유부초밥과 비슷~!

자극적이지않고 간도 딱 좋았다~

난 더 사먹을예정^^

 

소스랑 후레이크 다 들어있어서

편리하고 싸고, 맛도좋고

이건 안사먹을 이유가 읍다!!

강추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