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삼립 펭수빵 러블리 우유롤롤~ 펭러뷰♥

by 코냐♥ 2020. 4. 15.

여러분 펭하~!! ^^

저도 요즘 유행하는 #펭수빵 을 드뎌 ...ㅋㅋ

옛날 국찐이 빵을 추억하며..ㅎㅎ

지금 어린친구들은 국찐이 빵을 알려나 몰라ㅋㅋ

엄청 유명했는데~~ 맛도 있고!!

암튼, 펭수빵도 맛나길 바라며,

여러 종류중에서 먼저 #펭수우유롤 을 겟겟 했쬬~!!

제가 롤케익을 좋아하거든요........ㅋㅋ

 

 

#펭수씰 도 들어있구~~

여러후기에 크다고 되어있었는데,

실제로도 생각보다 컸어요!!

가격대비 양도 혜자~~^^

펭수착해!!!!

 

 

포장을 벗기면 요래 이쁘게 우유롤이 담겨있고,

안에 들어있던 펭수씰 겉포장 뜯으니

귀여운 펭수씰이 들어있었답니다.^^

어디 붙일곳은 없지만 귀욥네 펭수..ㅎㅎㅎ

 

 

가운데 살짝 빈곳이 있긴 했지만,

우유(버터)크림도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나름 이쁘게 잘라서 먹어보았습니다~!

 

 

자르는 느낌은 진짜 제과점에서 파는 롤케익처럼

부드러웠어요!!

맛은 생각보다 달고, 우유크림이라서 그런지

느끼한거 잘 못먹는 저는 몇조각 먹으니

살짝 느끼하드라구요ㅎㅎ

커피랑 우유랑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식감은 부드러웠어요~~

가격 1,500 원 이었는데 가격대비 괜츈!!

엄춍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런 맛이에용~

딱 상상이 되는 마트표 롤케익맛?

다른맛도 여러개 있긴하던데..

전 다음에 펭수 스위트 페스츄리 먹어보려구요~~ ㅋㅋ

페스츄리빵 렌지에 살짝 데워먹으면

부드럽고 완죤 맛나거든요..후,, 상상되..ㅜㅜ

 

 

조만간 사먹고 또 후기 올릴게용!!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