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빠닭 : 후라이드 치킨맛 과자가 나타났다!!!

by 코냐♥ 2020. 4. 19.

오늘의 신상과자!!

#빠닭

마트갔다가 왠지 맛있을 거 같아서

집어왔어요 ㅎㅎㅎ

 

 

빠새가 아니라 빠닭입니다ㅋㅋㅋ

빠새라는 과자도 꽤 유명하고 맛있잖아요?

왠지 이 아이도 실패할 것 같지 않았는데

역시나 제 촉이 틀리지 않았어욬ㅋㅋㅋㅋㅋ

 

 

정말 후라이드 치킨맛이 날까? 했는데,

진짜로 후라이드 치킨맛이 나요ㅋㅋㅋㅋㅋㅋㅋ

개신기~~!!!!

 

알고봤더니,,,,,

체리부로 닭고기 & 처갓집 양념치킨의 콜라보!!

식감은 빠새처럼 바삭하구,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맥주랑 먹어도 어울릴 듯요!!!

치킨은 부담스럽고 ,,

치킨맛이 나는 뭔가가 먹고싶을 때..

빠닭을 드세효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