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노브랜드 칠리새우 매콤,달콤,쫀득!!

by 코냐♥ 2020. 4. 6.

정말 요즘 집밥 귀차니즘에 빠져서..

냉동식품만 찾게되네요..ㅜㅠ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나온

"칠리새우" 입니다.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라고 써있네요~

 

조리방법은 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냉동상태 새우를 3-4분간 조리 후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네유~~

소스는 따로 해동해주면 됩니다!!

새우 튀기는 동안 저는 냉동상태 소스도

렌지에 살짝 해동 해 주었습니다!

 

 

봉지를 뜯으면 냉동새우(튀김옷 있음) + 칠리소스

이렇게 두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새우는 대략 10 마리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새우의 크기는 큽니다!!

하얀 튀김옷이 붙어있어요~~

 

 

기름을 적당히 두르고 튀겨봅니다~

튀김옷은 찹쌀인 것 같았어요

기름에 튀기면 신발도 맛나다던데^^

기대기대~~

 

아 ! 그리고 해동해주었던 칠리소스는

볶은 양파와 함께 살짝 데워주었어요~

 

 

튀긴 새우 위에 소스를 부어주면 완성!

넘나 간단~~ ㅋㅋ

저는 소스를 새우 위에 부어주었지만

팬에 소스를 붓고 그 위에 튀긴 새우를 넣고

살짝 휘적휘적하여 먹어도 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 해요!

맛은 !!!

매콤달콤한 전형적인 칠리새우의 맛 !!

튀김옷은 찹쌀이어서 살짝 쫀득~ 바삭하진 않아요

직접 중화요리집에 가서 먹는거완 비교는 안되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안주 또는 별미로 먹기에

괜찮은 제품이에요 ^^

근데..살짝 덜 매콤했음 좋았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매콤해요!!!

예전에도 먹어보았던 제품인데,

조금 더 매콤해진 듯 하더라고요!!

참고하시면 될듯~~

이렇게 또 냉동식품 한개가 저의 뱃속으로...

또르르.....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