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깔라만시 +사이다 꿀조합!!(장수농가 &홈플러스)

by 코냐♥ 2020. 3. 28.

여러분 사이다에 깔라만시  드셔보셨나요?

신세계 까지는 아니지만,,,?

약간 레몬에이드 같기도 하면서 은근 중독입니다!!

저희집에 깔라만시가 꽤 있거든요^^::

그래서 응용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탄산음료에 타 먹으니 띵~ 조합!!!

 

 

#리얼깔라만시장수농가 에서 나온 제품인데

지금 두번째 시켜먹는중이에요~

(내돈내산 ㅎㅎ)

 

 

사이다는 ... .저도 모험삼아 사봤어요.ㅋㅋㅋ

홈플러스 슈퍼 갔는데 천원 이더라고요?

솔직히 사이다는 칠성 사이다인데.....

깔라만시만 타먹을 생각으로 사왔어요^^

 

 

깔라만시는 희석해서 먹어야 하고요~

탄산수와는 8:2(깔라만시) 비율로

섞어 먹으면 됩니다~~

일단 감으로 깔라만시를 컵에 따라 주었어요^^

그리고 사이다 부으면 완성..!! ㅎㅎㅎ

 

 

 얼음한개 동동 띄웠쥬~~~

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맛은 레몬에이드와 비슷한데...

조금 더 쓴맛이 있다고나 할까..?

 

 

#홈플러스사이다 는 이렇게 타먹을때는 모르겠는데,

단독으로 마셔보니... 2%가 부족한 느낌이...

싱거운 거 같기도 하고,,,

탄산은 어느정도 있긴한데, 청량감도 부족하고

그냥 깔라만시 타먹는 용도로만 먹을려고요!

 

 

 

#깔라만시 는 사이다뿐만 아니라,

탄산음료에는 거의 다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미 중독이 된건지 뭔지 몰겠지만,,

전 콜라에 타먹어도 맛나더라고요??

역시 살찌는 건 다 맛나나봐요..

물이랑 타먹을땐... 언제 다 먹나했는데,,,

탄산음료에 타 먹기 시작하니까...

한봉 금방 비우네여...ㅜ 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