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고메 멘치 돈카츠 솔직후기

by 코냐♥ 2020. 4. 5.

정말 간만에 포스팅 이네요 !!

제가 요즘 일을 새로 시작해서 정신이 없었어요 흑...

백수시절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ㅜㅜ

 

아무튼,, 정신없다보니,,,

간편식품만 찾게되고..그래서 사본

" 고메 멘치 돈카츠" 후기입니다!!

 

 

에어프라이어 15분 완성!!

정말 초간편ㅋㅋㅋ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멘치돈카츠의

요런저런 설명이 적혀있습니당~

1봉지에 6개 들어있었어요!!!

 

 

저희집 에어프라이어는 용량이 작아서

3개 넣으니 딱 맞았습니다!

 

이미 조리가 된 제품이어서

기름은 발라주지 않고 냉동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었습니다^^

 

 

 

180도에 15분 돌려주었더니 요래~~

기름 안두르기 천만다행~!!

저렇게 기름이 나올줄은 몰랐네유..::

후라이팬에 구워도 기름 안둘러도 될듯요..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크기는 주먹크기정도?

(제 손은 작은편입니다~~)

잘라보도록 하쥬~~~

 

고기+양파+양배추를 뭉쳐 튀긴게

멘치 돈카츠인데...

단면을 보니 정말 양파도 큼직하고

양배추도 보이고~~ 설명대로네용 ...ㅎㅎ

 

 

가장 중요한 맛은!!

 

첫맛에 양파의 향이 생각보다

많이 느껴졌고, 간은 딱 적당했어요~

통고기가 들어가있는 일반돈까스 맛은 아니었고,

고기와 야채가 뭉쳐있어서 그런지 부드럽습니다

전 사실 멘치돈카츠라는것은 처음 먹어봐서

정확히 말은 못하겠지만..

 

일반 돈까스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이고,

모든 종류의 돈까스을 사랑하신다면

한번쯤 먹어볼만 한 맛입니다!!!

크기가 큰 것은 아니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면 1-2개면

충분할 것 같드라구요~~

재구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