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꼬북칩 달콩 인절미맛 후기

by 코냐♥ 2020. 3. 26.

#꼬북칩 달콩인절미 맛

 

오늘 리뷰는 #꼬북칩달콩인절미맛 입니다

몇일전에 마트에 갔다가

처음보는 맛이길래 얼른 집어왔죠~

 

제가 원래 고소한 과자도 좋아해서

(안 좋아하는게 뭐뉘?ㅠㅠ)

기대를 안고 뜯어보았습니다

 

 

꼬북이가 인절미를 이고 있네요ㅋㅋㅋ

 

 

인절미 소스를 바르고 볶음 콩가루+설탕을

뿌렸데유~ 맛나겠쥬?

 

개봉샷~!!

 

봉지 반정도 양으로 들어있었고

뜯자마자 콩의 고소한 냄새가

확 올라오더라고요~!

 

콩가루가 은근 뭉쳐있는 곳들도 많고

 

 

꼬북칩의 생명은 이렇게 겹겹이죠~

 

첫입 먹었을때는..

옛날에 나온과자이긴한데..

땅콩강정 과자 아시나요?ㅋㅋㅋㅋㅋ

이 과자처럼 땅콩맛과 달달한 맛이 먼저 느껴졌고

 

먹다보니 인절미맛이 맞긴 맞구나..

인절미 콩가루맛이 느껴지면서

달달하드라구요~

 

아래쪽으로 갈수록 가루가 뭉쳐서

그런지몰라도 더 달달해지는 느낌?

 

콩가루맛 좋아하시는 할매입맛인 분들은

한번쯤 먹어볼만 한 맛입니다.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만한^^

 

전 조금만 덜 달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남았던 과자입니다

그래도 전 할매입맛이라서 맛나게 먹긴 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전 그냥 과자만 먹었지만

우유랑 같이 먹으면 왠지.. JMT 일듯?^^

 

 

재구매 의사 :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