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 가성비 최고 아이템!!

by 코냐♥ 2020. 3.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물티슈 후기입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나름 여기저기 물티슈 많이 써본자로써!ㅋ

물티슈계의 가성비 갓템 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여 ㅋㅋ

여러종류의 물티슈를 써봤지만,

정말 시그니쳐 라는 이름을 붙여줄만한 녀석입니다!

패키지도 맘에 드네여..ㅋㅋ

 

이 물티슈는 제가 써본 물티슈중에

(천원대의 물티슈 중에서;;)

제일 두껍고, 수분량도 적당합니다(제 기준입니다)

물기가 살짝 많다고 느끼실수는 있으나

말그대로 물티슈이니 저는 차라리 수분이 많은것이

적은것보다는 낫드라구요~~

 

 

느껴지실지 몰겠지만 재질이 다른 물티슈보다

훨씬 단단하고 크기도 적당합니다

어떤 물티슈는 늘어나고 잘 찢어지기도 하거든요ㅜ

두께도 보시면 다른 물티슈와는 차이가 날거에요!

 

이 아이의 가격은 100매 천원!!

주방이든 어디든 상시로 쓰는것이라서

#물티슈 는 떨어지면 구매해야하는 물건인데

저는 이 물티슈로 정착했습니다! ㅎ ㅎ

저만 알고있기 아까워서 올려보았는데

모두 다 아시고 또는 쓰고계실지도? 모르나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ㅎ

전 강력추천 합니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