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홈플러스 소곱창전골

by 코냐♥ 2020. 3. 21.

홈플러스 소곱창 전골

 

 

불금 메뉴였던 "소곱창전골" 후기입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구매전에 알아봤던 가격은 13.900원 이었는데,

구성,용량에 따라 다른 것 같더라고요

 

저는 775g 제품 구매했고

황태사골육수,양념소곱창,팽이버섯,떡국떡

깻잎,콩나물,홍고추,들깨가루,대파

요렇게 들어있었답니다.

뒷면에는 만드는법도 자세히 적혀있네요

전 혹시 몰라서 야채류들과 떡은

한번씩 씻어주었어요

야채가 부족해보여서 

양배추,양파,대파 추가하였습니다.

들깨가루,깻잎,고추는 

마지막에 넣으라해서 따로 빼놓고,

왠지 당면도 넣으면 맛날듯해서

 준비했죵^^(미리 살짝 삶았어요)

 

동봉되어있는 황태육수 붓고

200ml정도 물을 더 추가해주었습니다

 

준비되어있던 야채들 모두 넣어주고

이제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8분정도 끓이고 마지막으로

깻잎,들깨가루,고추,당면 넣고

2분정도 끓이면 완성!

너무 쉽쥬~~ㅎㅎ

 

 

끓고나니 모양이..ㅜㅜ

 

생각보다 곱창의 크기는 컸어요

양은 많진 않았지만...

 

제품에는 물 500ml 넣으라고 했으나

그럼 살짝 짤수도 있어서

입맛에 맞게 물은 추가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홈플러스 소곱창 전골

얼큰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본래의 제품으로는 맛이 부족하다

느끼실만한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약간 2%가 부족한 맛이랄까..?

청양고추,고춧가루,야채 등 입맞에 맞게

추가해서 드시면 괜찮을 듯 하네요


저는 국물에 밥까지 볶아먹었더니

양은 2인이 먹기에 딱 맞았어요!

아주 배부르지 않을정도,,ㅎㅎ

그런데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ㅜㅜ

역시 전문점에 가서 먹어야 하나봐요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