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젤리후기 : 피니 젤리 옥토퍼스(fini jelly octopus)

by 코냐♥ 2020. 3. 24.

오늘은 젤리 후기입니다!!

홈플러스에 갔다가 모양이 특이해서

구매해 본 젤리입니다^^


피니 젤리 옥토퍼스(fini jelly octopus)


 

피니 젤리 옥토퍼스(fini jelly octopus)

가   격 : 1,000원

구매처 : 홈플러스 ( or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개구진 짱구가 그려져 있네요오~

뒷면은 요렇게 영양정보 등등 써있고...

유통기한도 넉넉하군용ㅎㅎ

 

 

먹는것에 인내심이 없는 저는 당장 뜯어 보았답니다

(배고프면 예민한 성격...ㅠㅠ)

 

알록달록합니다~~

 

접시에 펼쳐 보았어요

대략 13마리 정도 였던 것 같아요 ㅋㅋㅋ

겉에는 설탕 덩어리 같은 것이 묻어있고요!

 

한 마리를 집어 보았는데..

은근히 .. 저는 징그러웠어요ㅠㅠ

저만 그런거 일 수도 있어요..ㅎㅎㅎ

 

 

맛은 봉지 뒷면에 적혀있는 것 처럼

딸기향,레몬향,오렌지향 등등이 섞인

상상되는 평범한 새콤달콤 한 맛!

3가지 색으로 분류 되었었는데,

보라색 다리가 제일 새콤했어요!

저는 새콤한 젤리를 좋아해서

보라색 다리가 있는 문어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한번쯤 먹어볼만 한 젤리인 것 같습니다!

젤리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맛있다네요~^^

아이들도 모양이 재미있어서 좋아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