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솔직후기

by 코냐♥ 2020. 3. 31.

제가 몇일 전 이마트에 갔을 때 구매했던

"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역시 노브랜드답게 가격은 저렴했어요!

여러 종류의 맛이 있었는데 저는 콤비네션으로 선택!

가성비따지는 녀자여서.. 가격에 한번 혹하고

냉동피자 왠만하면 먹을만 하니까? 이럼서,,

고민도 안하고 바로 구입했져...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구매처 : 이마트
가   격 : 3,980 원

 

요렇게 앞면에는 엄청나게 맛나보이는

피자사진이 있었어요..하하..^^

 

뒷면에는 조리법, 영양정보 등등이 있습니다

 

상자를 오픈하면 피자가 비닐에 포장되어있고

비닐을 뜯고 바로 데워먹으면 됩니다!

역시,,사진과 다르게 페퍼로니는 몇개 없네유 ㅜㅜ

 

조리방법은!! 

저는 오븐에 구워주었는데

전자렌지,에어프라이어 등등

상자뒷면에 조리방법 기재되어있으니

각각 상황에 맞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븐은 230도에서 10-12분

구워주면 됩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굽고 나온 모습을 보면 정말....

모형 피자같은 비주얼이에요!!

 

 

테두리에 빵은 살짝 두꺼운편이고,

치즈는 정말 새하얀색..ㅎㅎㅎ

이 사진이 실제 색상과 가까워요 !

 

 

가장 중요한 맛은!!

치즈가 저렇게 잘 늘어나는 듯 하고

모양이 이쁜거와 달리...맛은 좀 많이 아쉬웠어요ㅠㅠ

(지극히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치즈도 인공적인 느낌과 맛이 나고

약간 싱겁다고 해야하나::

 

저는 사실... 피자를 씹었을 때

살짝 씁쓸한 맛도 났어요ㅜㅜ

그게 햄에서 나는 맛인 것 같기도 했고..

빵 부분도 그냥..맛이 없어여...

 

제 주관적인 느낌이라서

다른분들은 괜찮으실지 모르나 ..

전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유ㅋㅋㅋㅋ

 

 

재구매는 없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