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외식

[가로수길 맛집] 감성아시아❤️

by 코냐♥ 2020. 6. 6.

저번주에 다녀왔었던 가로수길에 있는

“감성아시아”

금욜 점심 외식으로 다녀왔었어요!

저는 회사에 도시락을 싸서 댕기기때문에

금요일만 외식하는 날이에요 ㅎㅎㅎ

저번주 다녀온곳을 이제야 올리다니ㅠㅠ

원래 같은건물에 있는 “감성타코” 라는 곳에

가려했으나... 감성아시아로 급 변경 ㅋ

감성타코도 유명하드라구여 ㅎㅎㅎ

저희가 시킨건 !!

팟타이(새우),해산물 볶음밥, 차돌양지 쌀국수,타이크램 칠리누들 이렇게 4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용~

다행이 평일에는 런치메뉴가 있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용^^

건망증땜에 메뉴판 사진을 깜박했는데ㅠㅠ

평일 12시-14시까지 11가지 메뉴 8,800원!!

조금 수다 떨다보니 음식이 나왔어용 ! ㅎㅎ

 

 

 

 

팟타이!!
새우는 3 개 있었고용?

맛은 달달한 맛이 좀 강했지만

팟타이는 그냥 맛있죠 뭐 ㅋㅋㅋ

팟타이는 사랑입니다❤️

 

 

 

 

타이 크램 칠리누들~

칠리라는 단어가 들어가서인지 살짝 매콤하고

달달한 맛도있고 면이 많이 익힌건지

원래 그런건지 몰라도 쫀득하고 서로 붙어있어서

떼먹기 좀 힘들었음...:

근데 면 돌돌 말아져있는게 이쁘긴하네요? ㅋㅋ

 

 

 

 

해산물 볶음밥

간도 적당하고 상상되는 볶음밥 맛 ㅎㅎㅎ

해산물맛은 많이 나진 않았네유~~

 

 

 

그리규 쌀국수는 나중에 나왔는디

먹느라 못 찍었어요ㅜㅜ 흑

쌀국수 맛은

고수와 고기가 들어있는 흔히 먹어본 쌀국수 맛!

국물에 고수향이 많이 베어있어서

오히려 저는 좋았어요:)

평일 점심 가까운곳에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요렇게 맛나게 먹구 디저트먹으러 쑝~~ ㅋㅋㅋ

디저트는 저번에 올렸던 super matcha 였어요 ㅎ

완벽한 금욜 점심 이었슴당❤️

linalin.tistory.com/50

super matcha 신사 가로수길점 말차블랙코코넛 아이스크림 jmt!!!

어제 점심에 밥먹구, 신사동 가로수길 지나다 super matcha 라고 말차 전문점을 발견하고 홀리듯 들어가서 아이스크림 한개를 겟! 했어여 ㅎㅎ 찾아보니 성수동에소 유명한 카페더라구용!? 전 몰랐�

linal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