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super matcha 신사 가로수길점 말차블랙코코넛 아이스크림 jmt!!!

by 코냐♥ 2020. 5. 30.

어제 점심에 밥먹구,

신사동 가로수길 지나다 super matcha 라고

말차 전문점을 발견하고 홀리듯 들어가서

아이스크림 한개를 겟! 했어여 ㅎㅎ

 

 

찾아보니 성수동에소 유명한 카페더라구용!?

전 몰랐네유 ㅜㅜ ㅋ

제가 묵은건 “ 더티콘 “

유기농 슈퍼말차블랙코코넛 두가지 조합의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용!

더티콘이지만 전혀 더티하지 않아요 ㅎㅎ

그린과 블랙의 조합이 이쁘기만 함~~

 

 

가격은 엄청 사악했어요 ㅎㅎ

콘 한개에 6,000원... ㄷ ㄷ ㄷ

자주는 못 사먹을것 같아여 ;;

저 가격이면.. 투게더 한통 먹을 수 있는데...ㅜ

사악한 가격이지만 맛은 굿!!

그나마 다행 ㅋㅋㅋㅋ

적당한 씁쓸함과 고소함이 공존하면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 엄청 부드러웠어용!!

그래서 순식간에 사라짐....(잘 녹기도 하고요..ㅠ)

맛은 있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아주 아주 가끔 한번 먹을 것 같아여 ㅎㅎㅎㅎ

더티콘은 여름 시즌메뉴라하니

참고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