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올드페리도넛: 라즈베리 도넛

by 코냐♥ 2020. 5. 25.

sns에서 핫한 #올드페리도넛!

사실 한남동에 있는 본점은 가보지 못하고,

신사 가로수길 #나이스웨더 에서

올드페리도넛 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접수하고

회사 점심시간 틈을 타 부리나케 다뇨옴 ㅎㅎ

케케~~

올드페리도넛에서 유명한

크림 브륄레 도넛라즈베리 도넛을 샀는데..

글쎄... 도넛 가격이 한개에 5천원 ㄷ ㄷ;;

마침 재난지원금이 있으시다는 동료덕분에

재난지원금 찬스로 얻어먹음 ㅋㅋ

 

 

라즈베리 도넛 !!

햄버거가 들어갈만한 종이박스에 넣어주는데

나름 느낌있고 귀여움 ㅎㅎ

사진찍고 한껏 들떠서 ..

나머지 박스 한개을 열어보는 순간

나는 내 눈을 의심했다..

우린 분명 크림브륄레라즈베리 1개씩 주문했는데..

라즈베리 도넛이 똬악 ㅜㅜ

망할 알바생인지 직원인지...

도넛을 잘 못 담아줌...

한두푼도 아닌데,,,쫘증났다..

사실 크림브륄레도넛 엄청 기대했는데 하필...

차라리 크림브륄레가 두개였음 더 나았을뻔..

속상했지만, 바꾸러 다시 갈순없었기에..

그냥 먹기로 했다ㅜㅜ

 

 

포기하고 도넛을 가르는 순간 라즈베리쨈 폭포수 !!

살아있는듯한 알맹이(씨)도 보이고 !! 오우~~ ㅋ

 

 

라즈베리도넛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생각보다 덜 달았다 ㅎㅎ

많이 새콤하진 않았지만 적당한 새콤함과 달콤함!

쨈도 인위적인 맛이 아니어서 좋았다!!

가격만 조금 더 저렴하묜 좋을 것 같다!!

다음엔 티라미수도넛크림브륄레도넛

꼭 먹어볼테닷!!

그땐 포장할 때 잘 감시해야지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