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오뚜기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가성비 피자로 추천!!

by 코냐♥ 2020. 5. 31.

오늘은 갓뚜기에서 나온 피자를 들고 왔어요!!

재난지원금 플렉스하러 농협 하나로 마트 에 갔다가

냉큼 집어왔죵^^

1개에 3,980원 이었어용!

원래 5,980원? 인것같았는데

세일해서 3,980원에 득템!!

2개사야 1개에 3,980원에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2개 사쪄요 ㅎㅎㅎ

뭐니 뭐니해도 피자의 기본은

콤비네이션 아니겠습니꽈?

구래서 콤비네이션과 불고기피자로 샀어용~

그중에 오늘은 콤비네이션 피자 리뷰입니다^^

 

 

요렇게 맛난 사진과 함께 포장이 되어있고요~

2-3인분 용 이라 쓰여있긴한데...

2인이 먹어도 약각 부족하긴해여~

다른음식과 같이 먹어야할듯?ㅎㅎㅎ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지만..

잠시 잊기로 해요......ㅋㅋㅋ

에어프라이어도 조리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오븐에 구웠어용~!!

 

뒷면에 보면 조리법도 자세히 나와있고,

신기한건 1/4 컷팅선 이 있다는 것!

혼자 드시는 분들은 굽기전에

미리 컷팅선대로 잘라서 먹을만큼만

구우면 편할 것 같아요~

전 물론,, 그럴필요가 없었지만요....:)

 

요렇게 컷팅선이 있답니다 ㅎㅎ

못난 제 손이.. 너무 적나라하게 나왔네요?

 

 

비닐을 뜯고 오븐에 넣기위한 준비!

 

 

230도 로 예열 후 10분-15분 구워주었어요~

 

 

쫘잔~ !

지난번에 먹었던 노브랜드 냉동피자와는 다르게

그림같은 피자는 아니었어요 ㅎㅎ

그래도 전 오뚜기 피자가 훨 맛나보이네유?

 

 

도우 부분이 좀 타긴했네요?ㅎㅎ

 

 

양배추 & 방울토마토와 함께

쳐묵쳐묵했어여 ㅎㅎㅎ

 

 

피자엔 맥주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맥주도 함께!!!

 

 

 

맛은!!

더도 덜도 말고 할것도 없이

전형적인 냉동피자 맛이에유~

소스가 살짝 달긴했지만!

맛나게 먹었어요~~

다만, 저흰 두명이서 먹어서,,

식사용으로는 부족하드라고요~

그래서 추가로 비빔면도 먹었어여 ㅎㅎ

가성비 먹기좋은 야식메뉴로 추천!

맥주안주도 되고요?

4천원도 안되는 가격이지만

역시 갓뚜기!!

집에서 저렴하게 피자 드시고 싶을 때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다음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