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오난코리아 루메나 N9-FAN PRO 2세대 휴대용선풍기 후기 내돈내산!!

by 코냐♥ 2020. 5. 21.

작년여름.... 엄청 더웠을 때...

남들은 손에 하나씩 휴대용선풍기를 들고다닐 때..

전... 옛날사람처럼 부채를 들고 다녔었더랬죠...

그동안 휴대용 손 선풍기를 사야지 하면서도,

생각보다 비싸고해서 안사게 되었었는데,,

작년부터 너므 사고싶어지게 된 휴대용 선풍기!!

드뎌 올해 샀습니다!!

더위가 몰려오기전 미리미리 ㅋㅋㅋ

저도 이제 휴대용 선풍기 있는 녀자에여 ㅋㅋㅋㅋㅋ

너무 기뻐용!!!!

작년부터 눈여겨 봤던 오난코리아

" 루메나 N9-FAN PRO 2세대 휴대용선풍기 !! "

세일해서 17,900 원 에 구매했어요~~

배송비는 별도였고요 ㅠㅠ

 

 

프롬비랑 오난코리아 비교하다가

처음부터 디자인이 맘에 들었던 루메나N9 로 선택!

리뷰를 보니 성능은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용?

다른점이 있다면 프롬비는 선풍기 목이 꺽이는 정도..

전 처음마음 그대로 루메나로 선택했어여..ㅎㅎ

전 원래 유광보다 무광을 좋아하는데,

루메나N9 는 무광이라 더 이뻐보였어요!!

뭔가 디자인도 깔끔하면서 고급지더라고용~

 

 

요래 깔끔한 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욤!!

구성품은 선풍기 본체, 손목스트랩,충전기, 거치대

사용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었네요~~

 

 

전 오래오래 사용하려고 안질리게 네이비 색으로 샀는데,

사실 핑쿠도 이뻐서 고민 엄청했었거든요....

근데 연한색은 때가 잘 탄다하여... 네이비로 샀는데,,

네이비도 생각보다 이쁘긴 하드라고요?ㅎㅎㅎ

약간 먹색같은 검정에 가까운 네이비색 이에여~~

 

 

딱 손에 쥐었을 때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그런 두께였어요~

 

 

손잡이 아래쪽에 보면

손목 스트랩을 끼울 수 있는 구멍도 있어요!

저는 손목에 걸고 다니려고 스트랩도 끼웠어용~

 

 

거치대는 선풍기 꼽고 충전도 할 수 있어요!!

거치대에 꼽지 않아도 본체에도 충전잭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서 요래저래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도 거치대에 꼽고

미니선풍기로 활용도 할 수 있어요~

 

 

안전망 분리하는 방법

루메나n9 2세대 는 안전망 분리가 가능해서

선풍기 살 사이사이 먼지 청소도 가능하고요~

단, 날개분리는 되지않아서 날개와 뒷쪽살 사이는

물티슈로 살살 닦아야 할 듯 하네여ㅜㅜ

안전망 분리방법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되요!

자세히 보면 안전망 아래쪽에 기준점이 되는 선이 있어서

그 선을 기준으로 왼쪽/오른쪽으로 돌리면 된답니다!

 

 

소리비교

풍량은 버튼누르는 횟수에 따라서 초미풍-미풍-약풍-강풍

이렇게 1단계~4단계 까지 가능하고

사용 중 멈추고 싶을땐 버튼을 2초간 꾹 누르면

종료가 됩니다!!

소리는 생각보다 작진 않더라구여~

지하철에서는 1-2단계가 적당할 것 같아용!

무소음이 될수는 없는걸 알기에..

이정도는 감수하고 쓰려고용~~

아직 제대로 써보진 못했지만,,

저는 만족하고 있어용^^

낮에 잠시 써봤는뎅 시원하더라고요 ㅎㅎ

 

무엇보다 전 요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요 ㅋㅋ

당연 성능도 다른 휴대용 선풍기와 뒤지진 않지만~~

나름 휴대용 선풍기계의 탑에 속하는 거라서,

사도 왠만하면 후회는 안하실 것 같아요!!

저는 추천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