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오뚜기)돌판오븐에 구워만든 불고기피자 : 가성비 피자 추천

by 코냐♥ 2020. 6. 7.

오늘은!!

 

저번주에도 포스팅 했던 오뚜기 냉동피자!

이번에는 " 불고기 피자 " 를 먹어보았습니당^^

먼저 포스팅했던 피자는 콤비네이션 이었어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효)

 

linalin.tistory.com/51

 

오뚜기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가성비 피자로 추천!!

오늘은 갓뚜기에서 나온 피자를 들고 왔어요!! 재난지원금 플렉스하러 농협 하나로 마트 에 갔다가 냉큼 집어왔죵^^ ​ 1개에 3,980원​ 이었어용! 원래 5,980원? 인것같았는데 세일해서 3,980원에 득

linalin.tistory.com

사실 불고기맛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거든용?

근데,.. 콤비네이션보다 ...

불고기피자가 더 맛나더라고요!!!

 

 

패키지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똑같고용 ㅎ

이름만 달라요 ㅋㅋㅋ

바싹불고기가 6% 들어갔나봐요~

칼로리는 .. 사진에는 짤려있지만...

1,105 kcal ... ㄷ ㄷ ::

하지만... 맛있으면 0 칼로리니까요?ㅋㅋㅋㅋㅋㅋ

 

굽기전 모습입니다.ㅎㅎㅎ

중간 중간 불고기들이 보이네유~

버섯,피망,불고기,치즈,양파가 올라가 있습니당!!

 

 

저번과 마찬가지로 오븐에서 구웠고요?

230-240도 에서 10분 정도 구웠습니다!!

 

 

굽기방법은 상자 뒷면 아랫쪽에 보면 아주 자세히

여러가지 방법을 설명해놓았답니다~!!

 

 

오뚜기 불고기 피자

 

피자치즈 늘어나는 동영상 투척..!! ㅋ

뭐 많이 늘어나진 않지만,,

냉동피자이고 가성비로 봤을 때 나쁘지않아용!!!

맛나보이쥬??? :)

 

 

나름 토실하쥬?ㅎㅎㅎㅎ

저번주에 먹었던 콤비네이션보다 맛나보였는데,

실제로 먹었을때도 불고기피자가 더 맛났어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고기도 씹히고

저는 버섯, 피망도 좋아해서

거부감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번에 먹었던 콤비네이션 피자도 맛있긴 했는뒈,

콤비네이션 < 불고기 피자 승!! ㅋㅋ

 

 

이 피자를.... 제가 밤 10시가 넘어서..

맥주에 함께 먹었다는 사실,...

피자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피맥이 진리...

이번에는 블랑1664 맥주와 함께.....

이 블랑1664 는 기존에 먹던,

과일향 나는 블랑의 맛은 아니었고,

좀 더 수입맥주의 맛이 물씬 느껴졌다고나 할까?ㅎ

제가 맥알못 이라서... 자세히 설명은 못하겠네요 ㅋ죄송...ㅠㅠ

 

 

가성비 맛도 좋은 오뚜기 냉동피자~

야식으로 왕 추천입니다용!!

가격도 5천이하이면 완전 괜찮지 않나유?^^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