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로얄베일 무균열 도자기 내열냄비(뚝배기) 구매후기

by 코냐♥ 2020. 6. 13.

오늘은 뚝배기 구매 후기에요ㅎㅎㅎ

매번 이쁜그릇이나 주방도구들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도

그냥 있는것만 쓰는 게으른 아주미인데..

이번엔 그동안 꼭 사야지 했던 뚝배기를 샀습니다!

계란찜이나 찌개 조금씩 끓일 때 이용하려고요~

집에있는 뚝배기는 2인용으로 하기엔

은근히 애매한 사이쥬여서 작고 귀여운게 사고싶었었거든요 ㅋㅋ

요기죠기 검색해서 고르고 골라...

가성비 괜찮아보이는 놈을 발견해서 구매해쪄여~

저 사실 그릇브랜드도 잘 모르고 그래서.. 첨 들어본거긴한데..ㅋㅋ

#로얄베일 영국 브랜드 인거 같고요? ㅎㅎ

무균열 도자기 냄비 라고 해서 샀어효!!

뚝배기에 균열이 생기면 그 사이로 세제, 음식물이 들어간데요~

그래서 무균열로 사야한다고....ㅎㅎ

정말 무균열이 될지는 계속 사용해봐야 알겠쥬?ㅋ

#오늘의집 사이트에서 로얄베일 그린구뜨양수 14cm 로 구매완료 :)

뚜껑만 유광이고 냄비 본체는 무광이에용~

가격은 15,900 원 무료배송 이었어요!!

 

 

이쁘지 않나요?ㅎㅎㅎ

디자인도 귀엽고 깔끔해서 , 마음이 가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정말 귀여워용 ㅎㅎㅎ

 

딱 제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높이도 딱 제 주먹사이즈네여?ㅋㅋ

 

 

아 그리고, 포장은 아주 잘되서 왔었어요~ 안전하게!!

 

 

뚝배기 안쪽도 매끈하니 맘에 들었어용 ㅎㅎ

 

 

뚝배기 바닥은 요렇게 ㅋㅋㅋ

 

 

전 받자마자 씻고, 혹시 몰라 물로 한번 끓여서

다시한번 씻어줬어요~

 

그리고,,,, 진비빔면을 끓여보았쥬...ㅋㅋㅋ

라면 1개 끓일 수 있는 사이즈에여!

폭이 좁기 때문에 라면은 잘라서 넣어줘야해요...

그릇이 이쁘니까 뭘 담아도 이쁘네유><

뭔가 더 깔끔해보여요...

이래서 음식을 하는 사람들은 그릇욕심이 생기는건가바여,

저는 블로그 한다고 하면서도 이런거에 신경 못썼는데..

이제 조금씩 장만할까봐요.. ㅎㅎ

 

 

 

비빔면은 김밥과 함께쥬 ㅎㅎㅎㅎ

 

 

제가 요기에 계란찜도 해보았는데요?

계란 3개정도로 계란찜하니까, 딱 이쁘게 되는 사이쥬더라고요?

계란1-2개 더 해서 폭탄계란찜 해도 될듯...

계란찜이랑 라면 1개정도 끓일 수 있는 크기이고,

찌개는 2인용으로 하기엔 좀 작아요 ㅠ

살짝 넘칠 수 있어여...

국물없는 강된장하기는 딱 좋아요~~

전 이렇게 작은 사이즈를 원했기때문에

크기나 디자인면에서는 다 좋았는데~

다만.. 계란찜을 하고나서 밑에 달라붙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설겆이 할 때 쪼매 힘들어요~

그래도 전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열심히 쓰고 또 좋은거 생기면 바꿔 써야죠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