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교촌 레허 반반 순살치킨 !! 찰떡 조합!!

by 코냐♥ 2020. 7. 5.

이번주도 어김없이 치킨먹방입니다~~

정말 1주 1닭입다용 ㅎㅎㅎ

이번엔 제가 애정하는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 레허 반반 " 순살치킨을 시켜보았어용~

 

 

어김없이 상자 샤샷~~! ㅋㅋ

상자크기는 교촌 오리지널 시켰을 때 상자 크기랑 동일해요!

작은편이에유....ㅠㅠㅠ

교촌은 양이 작아서 그게.... 아숩

 

 

쫘란~~

교촌 허니레드 가 사이좋게 반반 담아있었어용~

생각보다 한덩이 크기가 크더라구용?

사진으로만 봐도 크죵

 

허니순살

 

레드순살

큼직큼직한 덩어리들~~

지금 이 글을 쓰는중에 또 먹고싶네유...ㅠㅠㅠ

맛나게 보이쥬? 쩝......

 

 

순살이라서 살짝 퍽퍽할 줄 알았는데,

세상 부드럽규~

교촌허니는 말해뭐해요...ㅠㅠ

그냥 맛 보장이쥬~~

 

 

교촌 허니 순살 먹다가 살짝 느끼할 때 쯤,

레드순살 먹어주면 환상의 조화에유~

레드순살 묵다가 매울땐 허니 먹고~~ ㅋㅋ

전 왔다리 갔다리 열심히 먹었어용 ㅎㅎ

이미 알고있는 맛 두가지였지만,

역시나 맛나더라고용 !!

왜 그동안 허니, 레드 반반은 안나왔었는지..

 

가격은 21,000 원 으로 싼 가격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의 조화가 좋아서 추천해유~~~!!

아... 또..... 먹고싶다..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