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의 후라이드 맛있다!!

by 코냐♥ 2020. 6. 28.

일주일에 한번은 시켜먹는다는 치킨리뷰ㅋㅋ

정말... 따로 폴더를 만들어야 할까봐여?ㅎㅎ

그냥 하는말 아님 .. ㅋㅋ

울집은 거의 교촌만 먹다가 가끔 다른치킨에

도전하곤 하는뎅, 오늘은 리뷰가 나쁘지않았던

“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에서 시켜보았어여~

후라이드가 젤 맛있겠지 하며..

후라이드로 ㄱ ㄱ!!

 

 

하하가 광고모델임 ㅎㅎ

후기중에서 양이 작다는 후기가 있었는뎅

비닐에 1인 1닭 ㅋㅋ

근뎅 가격만큼의 딱 알맞는 양이었다는..

8조각 이 크게 잘라서 들어있었어요!

 

 

역시 상자는 크지않았고요 ~~

테이크아웃하면 1마리에 만원이래요ㅋㅋ

가서 사는게 개이득!!

암튼 우린 배달시켰고,

양념도 주고 좋구만유~~~ 앗 콜라도 있었당 ㅎ

 

 

큼직큼직한 덩어리 치킨들이 들어있어여!

 

바삭해보이쥬??

제일 중요한....

맛은!!

우선 살은 엄청 연했구~

튀김옷이 약간 매콤하고 짭짤한 맛?

제 입맛에 딱이었어유?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 후라이드여서 덜 질려소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또 시켜먹을 듯 합니당!

양이 작을 것 같은 분들은

매장가서 1인1닭으로 사서 드셔도 좋을듯해용^^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후라이드 잘하는거 맞습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