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노브랜드 깐풍기 솔직후기!

by 코냐♥ 2020. 7. 26.

오늘의 내돈내산 솔직후기는

" 노브랜드 매콤하고 바삭한 정통 깐풍기 "

정말 한여름밤의 꿈 같던 시원한 토욜에

저는 이마트에 가서 깐풍기를 사왔어여..ㅎㅎ

(이 좋은날씨에 고작 마트라니...ㅠㅠ )

 


노브랜드 매콤하고 바삭한 정통 깐풍기

가격 : 6,480 원

                                                                   용량 : 500g ( 소스포함 )


 

패키지에 사진이 너무 맛있게 나와서

홀리 듯 구매한 깐풍기 입니닷!

닭'is 뭔들 ㅋㅋ

 

 

뒷면에 보면 조리방법도 나와있어요~

저는 기름을 두르지 않는 에어프라이어 방법을 선택!

에어프라이에 붓고 돌려주면 끝이에요 ㅎㅎ

 

 

봉지를 뜯으면 소스와 닭튀김이 바로 나옵니다~

닭은 따로 봉지에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

막 뜯다가 흘릴뻔 했쑵니다ㅠㅠ

 

 

닭튀김은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 도에서 10-15분 동안만 익혀주면 됩니다!

이미 한번 튀겨진 닭을 데워주는 개념인 것 같아요~

너무 편하쥬?

굽고나서 에어프라이에 바닥 봤는데..

은근히 기름 많이 나왔어여....ㅠ

구지 식용유에 데우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전 에어프라이어 추천!!

 

 

원래 스프는 뜨거운물에 봉지채 데워도 된다했지만,

저는 따로 데워주었습니다 ㅎㅎ

 

집에있던 파프리카와 양파를 잘게 썰어 볶아서,

소스에 섞어주었습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유?ㅎㅎㅎㅎ

 

 

소스가 어느정도 데워지면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줬던 닭 튀김을 팬에 붓고,

소스와 함께 살살 버무려 줍니다 :)

아! 그리고 ,

소스가 생각보다 많이 매웠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맛을 보면서 케찹과 올리고당을 추가로 섞어줬습니다!

케찹은 1-2스푼은 섞어준 것 같아여 ~~

저는 케찹+올리고당 섞은 소스가 더 낫더라고요 ㅎ

원래 소스 맛보다 ;;

저는 맵찔이라서 케찹을 섞긴했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드시면 되여 ㅋㅋㅋ

 

 

쨔란~

골고루 섞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저는 냉동피자랑 같이 먹었는데 피자에 올려 먹으니

꿀 조합이었어여.. ㅋㅋ

매콤해서 케찹과 올리고당을 섞긴했지만,

오히려 섞은 맛이 더 나았다는 ;;

양념치킨 맛도 나고요 ㅎㅎ

닭고기는 잡내나는것도 없고 딱 순살치킨 맛이었구요,

양은 딱 한그릇 분량... ㅎㅎ

다만, 소스가 좀 아쉬웠어요!

입맛대로 조금 더 튜닝해서 먹는다면 가성비 추천할 만 합니다!

(케찹 + 올리고당 추천합니다 !!)

그리고, 이전에 노브랜드 칠리새우 먹었을때도 느꼈지만

닭,새우 튀김상태는 정말 좋은데

소스가 기본적으로 맵고 뭔가 살짝 아쉽습니다!! ㅎㅎ

그래도 소스는 튜닝하면 되니까..

가끔 사먹기는 할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럼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