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설빙 인절미바(인절미 아이스크림) 후기

by 코냐♥ 2020. 10. 8.

마트에 갔다가 눈에 띄어서 구매한

" 설빙 인절미 바 "

제가 인절미, 흑임자 요런거 좋아하는

할매 입맛이거든용~

왠지 맛날 것 같아서 고민안하고 골라왔드랬죠~

 

 

성격 급한 저는 봉지를 뜯고,, ;

사진을 찍었..... ::

쫄깃한 떡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콩초코로 코팅된 그림이네유? ㅎㅎ

 

 

맛나 보이네용 ㅎㅎ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요 ㅠ

몇입이면 없어질 듯.... ::

 

 

맛은.. 음...

겉에 콩초코는

누가바에 코팅된 초코와 똑닮 ㅎㅎ

상상되는 그런 맛이고요~

아이스크림에서는 땅콩맛이 나고요,

제일 기대했던 가운데 떡부분은

쫄깃할 줄 알았으나,,,,

전혀 쫄깃하지 않아유 ㅎㅎ

사실 저 떡 부분때문에 산건데

살짝 실망 ㅜㅜ

아이스크림 자체는 맛없진 않은데

그렇다고 또 막 맛난건 아니구,

재구매는 안할 것 같네유?ㅎㅎㅎ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음돠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