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노브랜드 크림새우 솔직후기

by 코냐♥ 2020. 10. 4.

이제 연휴가 끝이네요..ㅠㅠ

별로 한 것도 없는 것 같고,

쉰 것 같지도 않는데 시간이 빠르지유?

구래서 아쉬운 연휴끝을 아껴두었던

"노브랜드 크림새우"

함께 하였습니다 ㅋㅋ

과연 중국집에서 먹던 그 맛이 날까..

기대하면서 오픈 ㅎㅎ

새우는 왠만하면 다 맛나자나유?

 

 

상품명 : 노브랜드 크림새우

가격 : 6,480 원

가격은 중국집에서 사먹는거와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이지요!?

 

구성품은 새우,소스 2종으로 단순합니다~

노브랜드 칠리새우와 똑닮 ;

소스만 다른 듯 하네요?

(칠리새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 클릭!)

 

linalin.tistory.com/24

 

노브랜드 칠리새우 매콤,달콤,쫀득!!

정말 요즘 집밥 귀차니즘에 빠져서.. 냉동식품만 찾게되네요..ㅜㅠ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나온 "칠리새우" 입니다.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라고 써있네요~ ​ 조리방법은 팬에 기름 넉넉히 두��

linalin.tistory.com

새우는 이미 한번 튀겨져 나온 제품이어서

팬에 기름 넉넉히 두르고 3-4분 정도

구워(튀겨)주고 소스만 뿌리면 됩니다!

엄청 간단하쥬?

 

튀김옷은 전분인 것 같았어요!

투명한 튀김옷안에 통통한 새우가 ㅎㅎ

새우는 10-12마리 정도 들어있숩니다!

새우가 통통한 편이어서 사이드메뉴로 먹기는

충분한 양이었어요!

주메뉴로 먹기는 양이 작고요 ㅠ

소스는 뜨거운물에 중탕해서 살짝 데웠고요!

뿌리지 않고 찍먹했어요 ㅎㅎ

 

 

소스의 맛은..

구냥 단 마요네즈 맛?

그리고 따뜻한물에 데워서 그런지,,

소스가 좀 묽었어요!

새우튀김은 칠리새우 제품과 같았고,

바삭함보다는 쫀득한 식감이에요!

바삭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후라이팬보다는

기름 살짝 묻혀 에어프라이어에

굽는것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

그다지 특별한 맛은 아니었네요..ㅠㅠ

중국집의 크림새우 생각하신다면

경기도 오산.... ㅋ

크림소스가 제 입에는 좀 많이 달았네유..ㅠ

아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