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빽다방 아이스크림 초코맛 솔직후기~(빽다방 초코 아이스크림)

by 코냐♥ 2020. 9. 12.

오랫만에 후기인듯 하네요 ㅎㅎ

오늘의 솔직후기는,

" 빽다방 초코 아이스크림 "

저희 동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갈때마다

항상 보았던 아이스크림인데,

궁금하긴 하지만 선뜻 사게 되지는 않았던 ㅎㅎ

어제 마침 간김에 한번 사보았습니당 !

다른맛도 있었지만 그래도 초코가 무난할듯하여 :)

아! 가격은 2,800 원 입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유 ㅠ

(백종원 말투가 자연스레 나오네유?ㅋㅋㅋ)

474ml 에 695 칼로리네요... ㄷ ㄷ

칼로리는 신경안써요~~

맛있으면 0 칼로리니까요 ㅋㅋㅋㅋ

 

 

 

 

빽다방 아이스크림은 초코칩 같은건 없는

그냥 기본 초코 아이스크림 비쥬얼이었어용 ㅎㅎ

 

 

 

 

요 아이스크림의 질감은 냉동고에 있던것을 바로 묵어도

부드럽게 떠지고 올리고당이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쫀득한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단점이라면 먹다보면 금방 녹는,,;;

 

 

 

가장 중요한 맛은!

 

코코아 초코맛인뎅

그냥 초코의 단맛만 있어요 ㅋㅋ

전 약간 씁쓸달달한 초코맛을 좋아하는뎅ㅜ

당떨어질 때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에 맞는 맛이에요 !

양은 작어서 혼자도 한통은 금방 다 먹을듯..

당수치가 올라갈까봐 꾹 참고 냄겼습니다.. ㅎㅎ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일 듯 싶네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