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오늘회" 앱 광어회 배달후기 : 당일배송 , 신선, 깔끔!!

by 코냐♥ 2020. 10. 24.

남편하고 저는 가끔 회를 사먹는데,

sns 보다가 " 오늘회 " 라는 어플을 발견하고

한번 시켜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뎌 주문해보았습니당 :)

특이한점은 오후 3시이전까지만 주문하면

저녁 7시 이전 당일배송 이었어용!!

저희는 " 1인 나혼자 숙성 광어회(150g) " 로 주문했어용 :)

의심을 품고 과연 7시 이전 배송이 될까 했는뎅,

저는 5시쯤에 온거같아용!!

 

배송은 택배처럼 박스에 담아서 배송이 되요!

 

물로 채워진 아이스팩과 함께 회가 들어있었어용!

 

구성품은 간단했고요,

회간장 과 생와사비가 기본구성품 이에요 :)

포장이 깔끔해서 맘에 들었어요!

 

 

양은 정말 딱 1인분이었고용 ㅎㅎ

회 두께가 두툼해서 좋았어요~~

 

솔직히.. 비린내 나거나 식감이 안좋을까봐

걱정했는뎅, 비린내는 1도 안나고,

아주 고소한맛은 아니었지만,

생각보다 신선해서 저는 만족했어요 :)

요즘 1인 가구 많은데, 회 먹고싶을 때

간단하게 시켜먹기 좋을 것 같아요!

 

앱으로 간편하게 시켜서

집앞까지 배달되니,

너무 편했고용 !

한번쯤 시켜먹어보아도 될만한 앱이었어용~

이상 저의 " 내돈내산 " 후기 였습니당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