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다이닝마켓 소곱창 홈파티 홈 캠핑요리 가성비 소곱창

by 코냐♥ 2020. 11. 22.

 오늘의 내맘대로 리뷰는

외식으로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던 소곱창!!

저도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80g (1팩) 에 8,900 원 으로 구매했어요~

 

다이닝마켓 소곱창

  '곱게팅' 이라고 유명한 소팔소곱창

주문에 실패했구여..ㅠㅠ

다른 업체를 알아보기 시작..

다이닝마켓 소곱창 이 SNS 에서도 많이 보였고

네이버에 리뷰도 많아서 구매했습니다!!

소곱창 러버라서... 넘 설렜어요 ㅎㅎ

 

다이닝마켓 소곱창 은,

곱창을 찍어먹는 참소스도 들어있었고요~

 곱창이 진공포장 되어있었답니다!

 

굽기 전 주의할 점!!

진공포장된 소곱창을 찬물에 해동합니다!

전자렌지 또는 따듯한 물에 해동하거나 데우게되면

잡내가 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같이 구울 야채도 준비 했어요 ㅎㅎ

곱창기름에 구운 감자가 너무 조와요 !!

 

후라이팬에 기름 조금 두르고

곱창을 올려 처음에는 센불에 굽다가

한쪽면이 익으면 뒤집어 중간불로 구우면 됩니다 :)

 

곱창에 빠질 수 없는 부추무침도 준비!!

부추는 별다른 양념은 하지 않았어요~

고춧가루,소금,참기름,깨

딱 이 4가지만 들어가도 충분합니다 !

 

비쥬얼 폭발...

군침돌아서 너무 먹고 싶드라구여ㅠㅠ

 

다이닝마켓 소곱창

다이닝마켓 소곱창.. 소리 장난 아니쥬?ㅠㅠ

지글거리는 소리 듣기 좋아여ㅋㅋ

 

 

곱이,,, 은근 꽉 차있어요!!

전체적으로는 사먹는 곱창보다는

살짝 얇은 듯 하긴 했지만

곱이 그득하구 전 맛있었어요!

 

걍 통째로 와구 먹고싶네요 ㅎㅎ

 

사진에 있는게 180g 1팩 인데,

먹기좋게 잘랐더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한우 소곱창은 아니었지만,

잡내도 없고 곱도 많아서 대만족!!

 

참소스에 청양고추 다져 넣어서

찍어먹으니 여기가 바로 곱창집ㅋㅋ

 

인터넷으로 소곱창 구매 반신반의 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는 이유가 있드라구여!

저는 그래서 다음에 또 시키려구요~ ㅎㅎ

곱창협찬 받고싶은 어느 아줌마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