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길림양행 티라미수맛 아몬드 당떨어질 때 최고간식 1+1 행사

by 코냐♥ 2020. 12. 1.

얼마전에 이마트에서 길림양행 아몬드

1+1 행사 를 했어욤 :)

구래서 2봉에 7,900 원 에 겟~!!

평소때는 비싸서 사먹을 생각도 안했는데

1+1 행사 하니 사고 싶드라구요?ㅎㅎ

길림양행 허니버터 아몬드는 워낙 유명하고, 그 외에

여러가지 맛들이 많은데 오늘 포스팅은

길림양행 티라미수맛 아몬드

 

 

길림양행 티라미수맛 아몬드 포장지 너무 귀엽지 않나용?

왠지 맛날 것 같은 그림이에요 ㅎㅎ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커피도 들어갔구용~

 

 

중량이 190g 이어서 양은 포장지의 반정도..ㅠ

양은 작지만,,, 맛이 있으니 .... 참아요...

 

 

생각보다 한알의 크기는 크답니다

 

 

가운데 아몬드-크림치즈-코코아파우더 순으로

겹겹이 쌓여 있네유~

 

 

아몬드를 씹으면 커피향이 은근 많이나고,

크림치즈가 꼭 초코렛처럼 달달하니

꼭 티라미수 초코렛 먹는 느낌이었어용 :)

그리고, 겉에 초코파우더가 엄청 고와서(?)

가루날림도 없고 켁켁대는 일도 없어서 먹기 좋아유!!

커피맛이 안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은근히 커피향이 많이 났다고 느꼈어용~

각각 느끼는것은 다르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길림양행 티라미수맛 아몬드

간식으로 몇알씩 초코렛처럼

당 땡길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용!!

저는 아껴서 조금씩 먹으려구용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