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두찜 로제찜닭 매운맛 쿠팡이츠 배달

by 코냐♥ 2020. 11. 15.

오늘은 sns, 유투브 먹방에서 나름 핫했던

두찜 로제찜닭 을 항상 궁금해 하다가

드디어 배달시켜 보았습니다 ㅎㅎ

 

 

가격 : 24,800 원

죠기 가운데 당면은 납작당면으로

바꿔서 주문했어용 :)

기본구성은 일반 당면이고 납작당면은

1,000원 추가하면 되요!

 

 

두찜 로제찜닭 소스에 밥도 비벼먹으라고

조미김이랑 참기름도 같이 옵니다!

보통맛,매운맛,아주매운맛 있는데

크림소스라서 보통맛은 왠지 느끼할 것 같아

저는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ㅋㅋ

 

 

생각보다 소스양도 많고

떡이랑 감자, 고구마 튀김(?)도 있었어요!

 

 

먼저 당면 흡입 ㅎㅎㅎ

생각보다 매운맛이 강했더라고요ㅠ

혀가 매워지는 매운맛?

어떤 느낌인지 아시쥬?

뜨거우면서 혀도 맵고 난리 ㅎㅎㅎ

 

 

배고파서 당면 먼저 흡입 후

닭을 먹었는데 ,닭고기 양은 많은편이 아니었어요..

작은닭을 쓰는듯한,,

다행인건 당면양이 적은양은 아니라서

다 먹으니 배 부르더라고요 ㅠㅠ

살짝 아쉬웠던건 로제소스 자체는 맛있었는데

닭고기 자체에는 간이 스며들진 않았던것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괜춘하드라고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꼭 해야할게 있어요!!

두찜 로제찜닭 남은소스에 밥 비벼먹기!!

김가루 부시고 참기름 넣어서 비벼 먹으니

꿀조합 이에유~~ ㅠㅠ

볶아서 먹으면 더 맛날 것 같아요!!

생각보다 소스도 넉넉해서 밥 비벼먹기 충분하니까

꼭 밥과 함께 드시길 바랍니당 ㅎㅎㅎ

혀가 많이 매워 먹기가 좀 힘들었지만,

보통맛 시켰다면 좀 느끼했을 수 도 있을 것 같긴해요~

두찜 로제찜닭 매운맛 조절가능하니까

참고해서 주문하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