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자담치킨 맵슐랭 내돈내산 후기

by 코냐♥ 2021. 2. 20.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는

자담치킨 맵슐랭

얼마전 생일 때 받았던 기프트콘이 있어서

맵슐랭을 먹어보게 되었어용 :)

꺅~~~

맛있다는 후기들을 많이 본 터라

기대가 되드라구요!!

 

 

광고에 나오는 이미지랑은 조금은 다르지만!

각 지역 지점마다 케바케인 관계로 이해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맛나보여유~~ :)

제가 주문한 지점은 다행히 맵기 조절이 되서

저는 마일드로 시켰어용 ㅎㅎㅎ

맵찔이라소ㅠㅠ

마일드로 시켰지만 그래도 맵긴하드라구요!!

약간 속이 매운맛이라고 해야하나?

소스에 청양고추가 들어가있어서 그런가봐유 ㅠㅠ

 

 

그래도 적당히 달고 맵고하니 맛나드라고요!

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찍어먹었어요 ㅋ

마요네즈가 섞여있는 소스여서 매워도

중화가 되는 것 같았어요!

껍질에 소스가 스며들어 있어서

은근 매력적이고요 ㅎㅎ

 

 

왜 다들 자담치킨 맵슐랭 했는지 알 거 같아요!

한번쯤 먹을만 하구요~~

동물복지 인증에 무항생제 닭을 이용한다고 하니

더 안심이 되드라고용 ㅎㅎ

아 그리고 같이 오는 치킨무를 못 찍었는데

오이, 당근 도 들어가서 뭔가 건강한 느낌의

치킨무도 함께 온답니다~~

저는 다음에 양념 먹고 싶을 때 시켜 먹을 것 같아요!!

이것으로 내돈내산 후기 끄읕~~~~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