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 내돈내산 후기

by 코냐♥ 2021. 3. 7.

얼마전에 이마트에 갔다가

눈에 띄는 포장지의 과자를 발견하고

이끌리듯 구매하게 된 과자를 들고왔어용 ㅎㅎ

겉바속바 감튀

농심에서 나왔네유~~

 

 

대문만한 글씨로 " 감튀 " 라고 쓰여있네유~

즤희 남편이 딱 좋아할 만한 과자여서

고민도 안하고 바로 구매했는데

아주 현명한 선택이었어여 ㅋㅋㅋ

일단 포장지부터 맛나게 생기지 않았나요???

가격은 980 원!!

저렴한 편이지용?

편의점에서는 1500원정도 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비쥬얼이 아주 좋와요 ㅎㅎ

양은 많진 않지만 한번에 먹기에는

딱 좋은양이에요~

케이준 감자튀김마냥 레드칠리 소스가

군데군데 묻어있고 증말 감자튀김처럼

생겼어요 ㅋㅋㅋㅋ

먹음직스러움~~~

 

 

은근히 두꺼운 두께이고

가벼운 식감이에요~~

 

 

속이 꽉찬 느낌은 아니구

씹으면 약간 가벼운 식감이지만

바삭하니 식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상상되는 칠리 시즈닝에 감자과자 맛이고

맥주랑 함께 먹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묵었드라고요?

약간 기름지긴 하지만 간단한 맥주안주로

추천천 합니다!!!

겉바속바 감튀

내돈내산 아깝지 않았어유~~

저는 담에 또 사먹을라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