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피코크 툭툭 누들타이 팟타이 밀키트 내돈내산 후기!

by 코냐♥ 2021. 3. 14.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밀키트 후기에요 :)

요즘 이마트 밀키트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어느순간 종류가 많아졌어요!!! ㅎㅎ

그 중에서 방콕여행 때 맛나게 먹었던

팟타이가 생각이 나서 구매했습니돵 :)

연남동 툭툭 누들타이 와 콜라보한

#툭툭누들타이팟타이

가격 : 6,980 원

 

 

얼른 뜯어보도록 하죠 ㅎㅎ

 

 

구성품은 달걀과, 부추,양파, 숙주나물

쌀국수, 토핑용 건더기(땅콩분태), 팟타이 소스

요렇게 들어있어요!!

2인분 양인데 달걀은 1개 여서

집에 있는 달걀 1개 더 추가했습니다!!

 

 

요리하기에 앞서 쌀국수는

미온수에 20-30분정도 불려두면 되어요!

하지만, 저는 넘나 배고픈나머지...

빠른 진행을 위해....

뜨거운 물에 담궈 주었더니

금방 불더라고요!!

뜨거운물이 팁입니다 ㅎㅎㅎ

 

 

만드는 방법은 밀키트답게

넘나 간단해요!

먼저 달걀을 풀어서 스크램블을 만들어주고

쌀국수와 물을 넣고 볶은다음

야채와 소스를 때려부으면 끄읕!!!

꺅~~~ 너무 간단하고 금방되서 좋았어요 ㅎㅎ

급하게 하느라 과정 사진은 읍지만

장담하건데 사진에 있는 레시피 보고

요리 초보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는

최하 난이도 입니다!!! ㅋㅋㅋ

 

 

아! 토핑용 건더기는 제가 아무생각없이

같이 때려 부었는데....

그건 바로 마지막에 데코로 뿌리는

땅콩분태였어요...ㅠㅠㅠ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않으시길.....ㅠㅠ

(다행히 1/3 은 데코로 뿌렸습니다.ㅎㅎㅎ)

진짜 겁나 빠르게 완성이 되었는데

어떤가유 ? ㅋㅋㅋ

 

 

새콤한 맛이 생각보다 많이나서 

어색하기도 하고 별로인가 싶더니

먹다보니까 괜찮긴 했어요!

새콤한 팟타이 맛을 싫어하신다면 비추,

새콤한 팟타이 좋아하신다면 추천입니다요!

근데 재료 모두가 금방 익는 재료들이라서

정말 간단하게 빠르게 해먹긴 좋드라고요!!!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