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맘대로 리뷰(솔직후기)

커블체어 와이더 2+1 내돈내산 리뷰

by 코냐♥ 2021. 3. 1.

안녕하세요 :)

오늘도 내돈내산 리뷰로 포스팅입니당!!

요즘 아주 핫한 자세교정 도와주는 좌식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입니다.

설에 부모님댁에 갔는데 좌식의자가 있더라고요!

바닥에 앉을 때 편해서 사야지 했는데,

마침 커블체어 2+1 으로 행사중이어서 질러버렸어요!!

10만원돈 이어서 살짝 고민했지만

남편이 사고싶어하길래 플렉스 ㅎㅎㅎ

블랙 2개 + 그레이 1개 주문했음돠~

 

 

배송은 큰박스에 의자 3개가 겹쳐서 들어있었고,

큰 지퍼백같은 비닐에 씌워져 있어요!

 

 

간단한 사용설명서도 들어있네요~

 

 

그리고 저 택을 제거해야 개봉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만약에 반품 및 교환의사가 있다면 개봉하면 안되요ㅠ

전 그래서,, 비닐채로 테스트 해보고 개봉하려 했으나,,,

비닐위에 앉으니 미끄러워서 제대로 된

테스트는 안되더라고요ㅠㅠ

결국 택을 자르고 개봉했어요..ㅠ

이점은 좀 아쉽....

 

 

블랙과 그레이의 모습이고용~

 

 

디자인이나 색은 마음에 들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그레이가 이쁘더라고요 ㅎㅎㅎ

 

옆모습과 뒷모습인데 엉덩이 끝쪽이

둥글하게 되어있어서 마치 오뚜기 같더라고요 ㅎㅎ

 

지렛대 원리라고 하네요~~

 

 

의자에 놓고 앉아봤는데요,

(츄리닝 부푸러기 죄송...민망 ^^::)

확실히 커블체어 에 앉으니까 허리를 세우고

앉게 되더라고요~

의자와 커블체어 는 10cm 정도는 띄우고

앉아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핫한 커블체어를 일주일이상 사용해본 결과...

일단 저는 의자에 놓고 썼을 때

생각보다 편하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매번 마음대로 앉다가 허리를 세우고

똑바로 앉으려니,,, 적응이 안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치료목적의 교정의자는 아니라서

큰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말할 수 있는건,

바닥에 앉을 땐 허리를 받쳐주니

그냥 앉는것보다 편하고 좋더라고요!!

남편은 바닥이나 쇼파에 놓고 앉을 때

똑바로 앉게 되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그래.. 좋아하니 다행이야.. ㅎㅎ

 

근데,,, 지렛대? 원리여서 그런지,

잘못 앉으면 살짝 몸이 앞으로 기울어서 ㅎㅎ

알고보니 제가 부모님댁에서 앉아보았던 의자는

에이블루의 커블체어 는 아니었고요

바른엔젤체어 더라고요? ㅠㅠ

에이블루 커블체어 컴피 디자인과 비슷한

자세교정 의자였는데,

솔직히 말하면 바른엔절체어 가 저한텐

좀 더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

개개인의 체형이나 느낌에 따라 다른거라서,

커블체어는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테스트 할 수 있는곳이 많으니 한번 가셔서

앉아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커블체어 와이더 내돈내산 찐 후기였씀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