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밥상

로제 스파게티 만들기(청정원 스파게티 소스)간단하다!

by 코냐♥ 2020. 3. 26.

로제 스파게티(청정원 스파게티 소스)

 

어제 저녁 몸이 축축쳐지고 힘든 하루여서

저녁은 간단하게(?) 스파게티 하기로 정하고

지친몸을 이끌고,,,,가까운 마트에서

파스타면과 소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스파게티 소스를 구입했다는것은..

요리과정 중 절반이상 한거나 마찬가지..ㅎㅎ

살짝 오바긴 하지만,,면만 삶고,

추가 재료 넣을거 아니면

소스붓고 볶아주면 완성이 됩니다~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재료

스파게티면(2인)

시판소스(로제소스 이용함)

양파 반쪽

마늘(3-5알)

새송이 버섯 반쪽

닭가슴살 1덩이

후추 조금

면삶기 : 소금,식용유(올리브유)

 


1. 먼저 양파,마늘,버섯,닭가슴살을 썰어둡니다.

소스로만 해도 충분히 맛나는데, 

기본적으로 양파, 마늘은 넣는것을

추천드려요!!

 

 

2. 넓은 냄비에 물을 올리고, 물이 끓으면

소금,식용유를 넣고 면을 삶아줍니다.

단단면 6분 / 부드러운면 8분

스파게티면은 간이 되어있지 않아서

소금을 소량 넣고 삶아야 합니다.

(삶고난 후, 면수는 볶을 때 필요할 수 있으니 버리지 말기!)

 

01

1인분에 이 정도 됩니다..

양을 재는것은 어렵지 않아요~~

 

 

스파게티 봉지뒷면에

양을 잴 수 있는 원모양의 그림이 있어요!!

친절하네ㅎㅎㅎㅎ 고맙다?^^

 

01

링귀니면으로 구입했고, 이마트와 GALLO의 콜라보?

가격도 혜자스러워서 구매해보았습니다(400g 1200원 정도)

뒷면에는 파스타 조리방법도 나와있네요~

 

자 이제.. 다시 이어서...ㅋㅋ 

 

 

3. 면을 삶는동안에 썰어놓은 야채를 볶아줍니다.

저는 먼저 마늘이랑 양파 볶아주고,

버섯, 닭가슴살은 양파의 숨이 죽은 후

후추 살짝 뿌리고 볶아주었습니다.

 

 

4. 닭가슴살이 익으면 소스를 붓고 살짝 끓여줍니다.

 

 

#청정원로제소스 이용했는데,

토마토 덩어리도 꽤 들어있었습니다.

가격대비 괜춘!(600g 3,980원)

참고로, 아라비아따 소스도 있는데

토마토소스 + 매콤한 맛이 섞여있다고나 할까?

은근 맛있어요~ 제 입맛이긴 하지만... 추천합니다.

(갑자기 리뷰 포스팅이 되부리네?ㅋㅋ)

 

01

고마운 소스님~~ ㅋㅋ

한병이 4인분양 이어서

병의 반절정도 넣어 주었습니다.

 

 

 

5. 요렇게 소스가 살짝 끓을 때 면 넣고

휘리릭 섞어주면 완성!!!

(tip. 섞어줄 때 면수 조금 넣어서 부드럽게

섞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건 필수는 아닌데

농도를 보고 팍팍해보이면 조금 넣어주면 됩니다)

 

 

면만 삶으면 정말 금방이쥬?

솔직히 귀찮으면 부재료들 안 넣어주어도

충분히 소스맛으로도 먹을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닭가슴살이랑 버섯을 넣었더니 

씹는 맛도 있고 좋았어요

냉동 닭가슴살 사놓고 징하게 잘 먹네요!! ㅋㅋㅋ

여기저기 요긴해요~~

 

 

솔직히.. 외식하면 1인분에 만원 훌쩍 넘는데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4인분을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

 

토마토 소스의 새콤한 맛과 크림의 느끼한 맛이

적절히 조화되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스가 다한 맛 이긴 하지만

내가 맛있게 한거라며,,,:: ㅋㅋㅋㅋ

 

몸은 좀 힘들었지만, 맛나게 묵고

저의 저녁식사는  해피엔딩 이었습니다^^

'오늘의밥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파 오징어 버터구이 JMT !!  (0) 2020.04.12
바질 닭가슴살 스테이크(?)  (0) 2020.04.08
백종원 닭갈비 : 강추 레시피 !!  (2) 2020.03.23
김치 콩나물국 : 얼큰 시원하다!  (6) 2020.03.22
콩나물 무침  (0) 2020.0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