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밥상

바질 닭가슴살 스테이크(?)

by 코냐♥ 2020. 4. 8.

오늘은 무언가 만들었다ㅋㅋㅋ

뭐 만든거라고 할수도 없는

아주 간단한 거긴 하지만..

요즘 귀차니즘이 너무 돋아서

냉동식품만 먹었는데

나름? 건강식단으로..ㅎㅎ

 

냉동고에 저장되어있던 닭가슴살로

"바질 닭가슴살 스테이크"

 

 

정말 간단하게 뚝딱 할 수 있는 요리!!

냉동 닭가슴살 살짝 삶아준 후,

칼집내어서 바질페스토 발라 구워주면 끝!!

 

 

바질페스토는 베르니 바질페스토 이용!

검색결과 가성비 나름 괜찮다 하여

구매했던 제품이다~~

바질페스토는 처음 구매했었는데,

닭가슴살과의 조화도 좋고

저번에 구운순대에 찍어먹은 적이 있는데

은근 별미!! 추천함ㅎㅎㅎ

 

 

닭가슴살 양쪽면에 바질페스토 발라서 굽굽~

브로콜리랑 사진엔 없지만 양파도 썰어서

같이 구웠다!!

바질페스토에 짭짤한 맛이 있어서

닭가슴살에는 따로 간은 안했는데,

기호에 따라서 소금 ,후추 살짝 뿌린다음

페스토 발라서 구워도 될 듯요!!

 

 

간단하고 건강하게 한끼 뚝딱 했다~~

생각보다 맛났다ㅋㅋ

오늘은 뱃살에게 미안함을 덜 느끼며...

식사마무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