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밥상

홈메이드 비비빅 빙수 만드는 법 ! 빙수가 먹고싶을 때 추천!!

by 코냐♥ 2020. 9. 4.

빙수는 먹고싶은데 나가기도 귀찮고

그럴때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 비비빅 빙수 "

밥을 먹고 디저트로 뭔가 먹고싶었는데

집에 비비빅과 우유가 있어서

비비빅 빙수에 도전! ㅎㅎ

사실,, 만들어야지하고 하루 뒤에 만들었다는~

왜냐면 얼린우유가 필요한데,

우유가 얼기까지 시간이 필요하니께~~?

재료는 얼려둔 우유비비빅이 전부!!

(추가로 씨리얼 또는 연유가 있다면 금상첨화!)

 

 

얼린우유는 눈꽃빙수처럼 하려고 긁다 포기..

그냥 대충 깨부셔놓음 된다 ㅋㅋ

집에서 내가 먹을건데 뭐..

비쥬얼은 저 세상으로 던져놓고 ㅋㅋ

만드는 방법

얼린우유 부셔주고,

비비빅 잘라서 넣어주면 끝!

정말 간단 초간단이다!!

여기에 연유나 인절미가루 있다면

설빙이 바로 여기 ㅋㅋㅋ

난 그딴건 없어서 집에있는 코코볼소환!

단촐한 빙수지만 맛나고 시원하고,

부실한 재료에 비해 나름 빙수느낌 물씬 ㅋ

 

 

냉동고에 비비빅이 있다면

간단하니 한번쯤 해먹어볼만한 디저트당ㅋ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