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밥상

8월 넷째주 밥상 : 간장 우삼겹 파스타(롤링파스타),짜파게티 간짜장,까르보나라 스파게티(노브랜드 까르보나라 소스)

by 코냐♥ 2020. 8. 30.

오늘은 이거저거 짬뽕 포스팅 ㅎㅎ

이번주 먹은 것들이다~

이외에도 많지만은.. 그중에 맛났던것만!!

첫번째로 백쌤이 하는 롤링파스타의

" 간장 우삼겹 파스타 "

 

 

솔직히 롤링파스타 예전에 가보고

가지말아야하지 했었던 ㅋㅋㅋ

근데 왠열.. 이건 쫌 맛있눼?ㅎ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고

딱 한국입맛에 맞는 파스타!!

추천추천!!

내입에는 딱 이었다!!

이날 먹고나서 비가와서 상자를 쓰고

회사에 들어갔던 기억이...ㅠㅠ ::

 

 

요건 이연복 쉐프가 했었던

" 짜파게티 간짜장 "

집에 목살 조금 남은게 있어서

고기볶고, 양파볶고

짜파게티 분말스프 넣고 면수 넣어

짜장양념 만듦 ㅎㅎㅎ

면은 따로 삶아 나중에 같이 비벼 먹거나

양념에 한번 같이 볶아 먹으면 됨!!

고춧가루 살짝 뿌리면 아주 좋음 ㅎㅎㅎ

 

 

짜파게티'is 뭔들~~

 

 

마지막으로 , 노브랜드 까르보나라 소스 이용한

"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

집에 있던 버섯,스팸,양파,마늘 브로콜리

다 때려넣어 볶음 ㅋㅋㅋ

요기에 스파게티 소스만 있음 금방 완성!

소스는 노브랜드 까르보나라 소스~

맛없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뎅

나는 먹을만! 아니 맛났다 ㅎㅎ

면수 좀 섞어서 볶아주고 후추 좀 뿌리고하면

오바 좀 보태서 ..외식 부럽지 않음 ?ㅋ

어쩌다 보니 다 면요리?ㅋㅋ

근데 다 맛났던 나의 밥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