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밥상

에어프라이어 오뎅(어묵)튀김? 구이?

by 코냐♥ 2020. 4. 23.

맥주안주로 간단하게 만들어 본

오늘의 먹거리는 !!

#오뎅튀김 이다.

 

정말 이거슨... 아무 생각없이 먹으면

오뎅 한봉지는 순식간에 다 먹을수도....

위험한 안주다!!!

 

 

신전떡볶이의 오뎅튀김 비쥬얼과 비슷!!

만드는 법도 넘나 쉽다~~~

 

 

 

에어프라이어에 오뎅 또는 어묵을 잘라서 넣어주고

180-200도 에서 10분정도만 구워주면 완성!!

리얼? 어쩜.. 이리 간단할수가....

난 급하게 옵션으로 라면스프도 뿌려줬다!!

번뜩 라면스프가 생각나드라곸ㅋㅋㅋㅋ

왠지 맛있을 것 같은 생각에::

사실 고루고루 잘 묻혔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너무 귀찮았다...ㅋㅋㅋ

오뎅도 가지런히 놓았어야 했는데...

 

 

난 5분정도 굽고 상태를 보며 더 구워줬다~

위에 사진은 5분정도 구웠을 때 사진!!

저 상태에서 한번씩 뒤집어 주고 다시 5분 구움!!

 

 

10분정도 구우니 저래 통통해졌다~

맛나보여...ㅠ

굽자마자 집어 먹었는데,

짭짤하면서 스프땜에 매콤하니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맛~!!

 

 

사실 스프 안뿌리고 그냥 구워먹어도

충분히 맛나는데, 스프뿌려서 구워먹으니

진짜 #맥주안주 로 딱! 이었다~

오뎅이나 어묵에 기름이 있어서

따로 기름 바를일도 없고

그냥 굽기만하면 제법 괜찮은 안주가 된다.

오뎅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맛나다고

아주 잘 묵었다 ㅎㅎㅎㅎ

우린 그래서 오뎅 한봉지를 다 먹었다는......

이거도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맛날듯!!

오뎅의 짭짤한 맛과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이 어울릴 듯 하네?

지난번 에어프라이어 라면땅에 이어

에어프라이어 오뎅튀김(구이)

맥주안주로 강추~!!!!!!

에어프라이어가 열일을 하고있다~~

고마워~~ ㅋㅋㅋㅋㅋ

댓글